모바일에서는 상담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.
다음과 같은 상담 범주가 제공되며 각 범주별로 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범주 | 세부 상담 항목 |
---|---|
1.Nurion[5호기] | 배치작업 |
시스템 접속 | |
응용 S/W | |
컴파일러 | |
환경설정 | |
데이터 이전 | |
2.Neuron[가속기] | 배치작업 |
시스템 접속 | |
응용 S/W | |
컴파일러 | |
환경설정 | |
데이터 이전 | |
3.MyKSC | 접속 |
서비스 문의 | |
장애 | |
4.백업 | 데이터 백업 신청 |
5.DTN | DTN 계정발급 |
DTN 시스템 접속 | |
6.계약/계정 | 계약[신규] |
계약[연장] | |
계약[서류 발급] | |
슈퍼컴퓨터 접속관련 | |
사용료 문의 | |
9.KI Cloud 관련 | 회원관련문의 |
서비스 관련 문의 | |
요금 관련 문의 | |
장애 문의 | |
혁신지원 | 혁신지원 |
최적화 | 최적화 |
홈페이지 사용 관련 | 홈페이지 사용 관련 |
계정 연동 관련 |